메디슈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18 ∙ 조회수 6,200
Copy Link
메디슈어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브리드비인터내셔널(대표 김동근, 김동환)의 메디슈어 브랜드는 탈모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슈어는 심해지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더욱 예민하고 민감해지는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 주기 위해 탄생했다. 검증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 가치관 아래 불필요한 포장으로 인한 가격 거품을 빼고, 피부 전문가들이 엄선한 건강한 성분을 담은 제품을 수차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검증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탈모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메디슈어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심사를 완료했다. 특히 독일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탈모샴푸를 소비자에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제품을 기능성 탈모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얻어내고 탁월한 효능으로 신뢰도까지 상승시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곡물과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며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등 향후 탈모케어 시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돼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김동근, 김동환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메디슈어는 갈수록 심해지는 외부자극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피부 밸런스에 주목하며 건강한 본래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월 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의 메디슈어가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총 49개 업체가 수상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