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송도 신사옥서 함께 할 인재 채용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인천 송도 신사옥서 미래 비전을 함께 실현할 인재를 채용한다. 이 회사는 송도국제도시에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를 신축 준공했고, 상반기 내 송도 사옥 시대를 열 계획이다. 이곳은 인천지하철 지식정보단지역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1만2501㎡, 건축연면적 6만5천㎡, 지하3층 지상23층 규모다.
형지는 송도 시대를 통해 글로벌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송도에 새로운 패션클러스터의 조성, 그리고 새로운 상상력을 실현할 장으로 삼고 있다. 고용창출과 함께 우수 인재의 인력풀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채용 공고는 다음과 같다. 2월 7일부터 2월 20일까지 ▲디자인(기획 및 스타일 제안) ▲MD(상품기획, 영업기획, 온라인기획) ▲영업(대리점 유통개설 및 매출관리) ▲마케팅(브랜드마케팅 기획 및 홍보) ▲관리(법무, 경영관리 외) 등의 부문에 서울 인천지역에서 근무할 직원 30~50명을 공개 채용한다.
형지어패럴(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를 비롯해, 형지아이앤씨(예작, 본, 캐리스노트), 형지에스콰이아(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등), 형지엘리트, 까스텔바작 등에서다.
형지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형지와 한국 패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글로벌한 인재를 뽑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응시자격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자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서류전형과 1, 2차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이메일 접수하며 접수처는 recruit@hyungji.com, 채용문의는 HR@hyungji.com 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