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꿈SMP’, 두피문신 수강생 사후 관리 시스템 도입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2.08 ∙ 조회수 5,090
Copy Link
두피문신 학원 ‘메꿈SMP’가 두피문신 창업 관련 철저한 수강생 사후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강남역에 위치한 메꿈SMP 아카데미는 두피문신 창업 및 취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맞춤형 1:1 밀착 케어를 위해 매달 3개 클래스, 클래스 별 최대 정원 3명 등 소수정예 클래스만 운영하고 있다.
최신 두피문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체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2021년 보건복지부 등록 두피문신 민간 자격 검정시험에서 메꿈SMP 수강생들이 전원 합격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수강기간 동안 1:1 밀착 피드백과 케어는 물론 다양한 탈모 케이스별 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을 통해 창업 및 취업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창업 시 수강생 사업체에 대한 모니터링 및 피드백은 물론 실전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노하우 공유 및 홍보 지원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21 뷰티산업 발전 기여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한 메꿈SMP 정은성 원장은 한국두피문신협회 강남지부장으로 서울대학교 SMP 마스터 과정 라이선스를 비롯해 SMP1급 지도자 자격 등 10개 이상 다양한 두피문신 라이선스를 보유했으며, 현재 보건복지부등록 두피문신 민간 자격검정 시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은성 원장은 “두피문신 학원은 사후관리가 철저한 아카데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사후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재수강을 고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메꿈SMP는 매월 정해진 클래스만 받고 있으며, 창업 시 홍보와 케어를 동시에 지원해 주고 있어 최근 재수강을 고민하고 있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