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 x 뉴발란스’ 협업 운동화 인기 폭발

백주용 객원기자 (bgnoyuj@gmail.com)|22.02.08 ∙ 조회수 18,521
Copy Link

‘미우미우 x 뉴발란스’ 협업 운동화 인기 폭발 3-Image



지난 2022 S/S 파리 패션쇼에서 첫 공개된 ‘미우미우’와 ‘뉴발란스’의 협업 운동화가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일반 ‘뉴발란스’ 운동화 가격의 약 8배나 되는 이번 스페셜 모델은 주문 시작부터 엄청난 속도로 품절되고 있다.

‘뉴발란스’의 대표 모델 574 운동화를 베이스로 화이트와 베이지,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 제공된다. 신발 봉제선 라인을 따라 실밥을 풀어 헤쳐 빈티지한 느낌을 더했다. 텅 부분에는 두 브랜드의 로고가 나란히 적혀있다.

‘미우미우 x 뉴발란스’는 ‘미우미우’ 미국 사이트에서 현재 선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79만2000원($659)이며 배송까지 약 8주가 소요된다. 이미 많은 사이즈가 빠진 상황이다.

클래식 스포츠의 대명사 ‘뉴발란스’는 수많은 스트리트 브랜드는 물론 꼼데 가르송, 준야 와타나베 등 하이패션 디자이너와도 협업을 진행했다. 현재 하이와 로우의 만남은 다른 럭셔리 하우스에서도 쉽게 목격된다. ‘루이비통’은 ‘나이키’의 에어 포스 1 운동화를, ‘프라다’는 ‘아디다스’의 슈퍼스타와 포럼 운동화를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했다.

한편 ‘미우미우’는 최근 오징어 게임에서 지영 역할을 맡은 이유미 배우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해 국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리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