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웩, 10주년 기념 쇼케이스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1.27 ∙ 조회수 2,942
Copy Link
남성복 브랜드 토니웩(TONYWACK)은 ‘10주년 기념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미드타운 2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니웩(TONYWACK) 10주년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는 컨셉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오브제와 영상이 주된 포인트다. 과장된 사이즈로 제작된 마네킹을 통해 이번 쇼케이스의 컨셉인 “Sabbath (안식일)”가 내표하고 있는 시크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머그샷을 찍는 연출이 가미된 영상과 엠비언트한 장르의 음악을 더하였다.
10주년 기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토니웩(TONYWACK)의 쇼케이스는 27일에는 패션 업계의 관계자 및 인플루언서 그리고 셀러브리티 및 모델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28일에는 평소 토니웩의 감사 고객들 위주로 초청된 인원에 한정하여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토니웩(TONYWACK)의 2022년 SS 제품들은 기존 시그니처 라인에서 더욱 탄탄한 테일러링을 베이스로 다양한 라인업이 구성되었다. 이러한 제품들은 토니웩의 10주년 기념 쇼케이스에서 미리 착용해 볼 수 있으며 프리오더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는 방역당국에 지침에 따라 철저한 열체크와 손 소독, 그리고 2,3차 접종자들 중 미리 선별된 인원들만 입장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