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파리게이츠, 트와이스 모델로... MZ 소통 강화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01.21 ∙ 조회수 5,166
Copy Link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2022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걸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했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지닌 트와이스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다는 판단 하에 모델로 선정했다.
파리게이츠는 그동안 2030 영 골퍼들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이의 연장선상으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와 2022 광고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한다.
이번 S/S 시즌 파리게이츠는 한층 더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활용했다. 캐주얼한 감성을 더한 프레피 컬렉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슬로건 컬렉션을 중심으로 트와이스 각 멤버들의 색깔을 담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트와이스가 지닌 독보적인 개성과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MZ 세대 타겟팅 전략에 시너지를 낼 것이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으로 골프웨어 스타일을 풀어내 취향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MZ 세대의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파리게이츠 2022 S/S 광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1월21일부터 파리게이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캠페인 TV CF 온-에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