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X올라 핀테크, ‘초간편 선정산 서비스’ 선보인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1.11 ∙ 조회수 3,290
Copy Link
온라인 명품 오픈 마켓 필웨이와 올라 핀테크와 함께 ‘선정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필웨이의 ‘선정산 서비스’는 판매자를 위한 전용 서비스로, 판매자가 고객의 구매 확정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미리 정산 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초간편 선정산 서비스이다.

필웨이X올라 핀테크, ‘초간편 선정산 서비스’ 선보인다 155-Image




선정산 서비스만의 당일 지급 시스템을 통해 판매자들이 신속하게 사업 자금을 확보할 수 있어 자금 선순환에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정산 과정도 초간편 선정산 서비스인 만큼 빠르고 간단하다. 판매자들은 간단한 조회를 통해 오늘 당장 받을 수 있는 정산금 확인 가능하며, 100% 비대면 신청으로 어떠한 서류도 제출할 필요가 없다. 신청이 완료되면 10분 내외로 선정산 대금 지급 처리가 완료된다.

판매자들이 적시에 인기 상품을 확보해 매출 증대와 함께 인건비와 대금 결제 등에 필요한 비지니스 자금 마련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자금 걱정 없이 마케팅과 고객 응대, 배송 등에 고객 서비스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운영 효율이 개선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선정산 서비스는 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올라 핀테크가 자체적으로 하나캐피탈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탄탄한 금융 기반 위에서 운용된다. 사업자 기준 최대 5억원까지 정산 대금을 앞당겨 받을 수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전부터 필웨이는 고객이 오전 10시 이전에 구매 결정을 할 경우 당일 정산 시스템을 운영하여 빠른 정산 처리로 판매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었다”며, “여기에 올라 핀테크의 선정산 서비스까지 더해지면서 필웨이는 한 층 더 판매자에게 친화적인 명품 오픈 마켓으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선정산 서비스 런칭 이벤트를 제공한다. 올라 핀테크의 선정산 서비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달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필웨이 판매자에 한해 선정산 기본 일수수료를 0.03%로 낮춘다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