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한방 화장품 ‘다나한’, 아쿠아루트 포함 3종 재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30 ∙ 조회수 3,540
Copy Link
코스모코스(대표 안빈)의 자연한방 화장품 브랜드인 ‘다나한’이 해외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 3종 라인을 재출시하며 쿠팡을 중심으로 온라인에 선보였다. 3종 라인은 유스베리, 아쿠아루트, 인삼씨비책으로 엄선된 원료와 오랜 시간의 연구로 개발된 제품들이다.
먼저 다나한 유스베리는 인삼꽃을 특허 등록 공법 기술로 이중 농축시켜 개발한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를 베이스로 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를 매끈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아쿠아루트는 다나한만의 마이크로 캡슐화 공법이 적용된 고삼뿌리추출물을 62% 이상 함유하여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다나한 인삼씨비책은 인삼씨오일과 농축 홍삼수가 함유된 멀티에이징 라인으로 홍삼수 베이스에 홍삼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차곡차곡 쌓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자연한방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증가한 만큼, 젊은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쿠팡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귀한 원료와 주름개선 기능성을 받은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전했다.
재출시된 3개 라인 모두 다가오는 신년과 설을 위해 2종 세트, 3종 세트 등이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