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K, 네이버스토어로 국내 자체 온라인BIZ 가동

21.12.22 ∙ 조회수 8,074
Copy Link

MRK, 네이버스토어로 국내 자체 온라인BIZ 가동 3-Image



망고리테일코리아(대표 김낙균)가 대명화학의 투자로 글로벌 '망고(MANGO)'의 국내 비즈니스를 더욱 독립적이면서도 활발하게 전개한다. 그 일환으로 그간 스페인 본사에서 운영하던 온라인 사업 영역을 인수해 내년 2월 한국용 사이트를 별도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4일 네이버스토어에도 론칭해 온라인 채널의 다각화를 꾀한다. 네이버스토어는 내년 한국용 망고 사이트를 론칭한 이후에도 병행해 운영한다.

이 회사는 여타의 경쟁사로 알려진 글로벌 SPA '자라' 'H&M' 계열의 브랜드가 지사 개념으로 국내에서 영업하는 것과 비교해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망고를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좀 더 유연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내세워 국내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전략을 펼친다.

망고리테일코리아는 그동안의 '마포 시대'를 마무리하고 이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새로운 사무실은 대명화학의 자회사 하이라이트브랜즈와 적을 같이한다. 올해 상반기 하이라이트브랜즈를 통해 망고리테일에 지분 투자가 이뤄졌기 때문.

한편 망고리테일코리아는 망고 이외에 신규 컨템퍼러리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준비가 한창이다. 아직까지 베일을 벗지 않은 이 브랜드는 슈즈 40만~70만원대 등으로 '토리버치'와 비슷한 포지셔닝으로 알려져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망고리테일코리아 사무실 주소: 판교로 242 판교디지털센터 A동 8층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