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국 비롯 5개국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17 ∙ 조회수 2,695
Copy Link
글로벌 리딩 패션 이커머스 부후(boohoo)가 오늘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아시아 5개국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부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국 비롯 5개국 런칭 94-Image




패션 이커머스 업계를 선도하는 부후의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머천다이징, 그리고 아시아 각 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누릴 수 있다. 부후의 최신 트렌드의 영감을 주는 패션 스타일을 각 국 언어로 쇼핑할 수 있으며, 각 나라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웹사이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현지 언어로 제공되는 고객센터와 배송 안내로 각 국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 사이트에서는 한국어 고객 센터 서비스와 원화결제, 그리고 관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부후 그룹(boohoo Group)은 영국 맨체스터에서 멀티 브랜드 패션, 홈, 뷰티 플랫폼으로 처음 시작되었으며, 전 세계 이커머스 시장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부후 여성복은 최신 트렌드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전략적으로 MZ 세대에게 어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다양한 카테고리, 체형별 셀렉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 체형과 사이즈의 여성 고객들에게 폭넓은 패션 선택권을 제공한다. 부후는 매주 500여가지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제공한다.

아시아 마켓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부후 아시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2월 말까지 전 제품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후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패션 트렌드를 쇼핑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