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짐웨어 ‘뮬라맨즈’,
21년도 상반기 대비 하반기 2배 이상 신장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09 ∙ 조회수 4,299
Copy Link
한국 대표 애슬레저 기업 ㈜뮬라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맨즈’가 21년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이 2배 이상 122% 가량 신장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짐웨어 ‘뮬라맨즈’, <BR>21년도 상반기 대비 하반기 2배 이상 신장 101-Image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은 입으면 몸이 좋아보이는 머슬핏 상의 피지크 업 숏 슬리브와 하의 판매량 1위, 재구매 1위를 달성한 하이브리드 레깅스 팬츠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레깅스 팬츠의 경우 남성 또한 레깅스에 대한 니즈가 커짐에 따라 뮬라에서 오랜 시간 고민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팬츠 상단은 남성의 민망함을 해결해주는 Y-ZERO 구조를 적용했으며 하단은 레깅스 소재를 적용해 스쿼트 등의 하체 웨이트 트레이닝에 적합하다.

이처럼 뮬라맨즈는 운동 전문가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직접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며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제품에 반영해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는데 집중했다.

또 기능성이 우수한 짐웨어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카테고리로 라인업을 선보이며 운동하는 남성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해온 결과다.

최근 헬스 매니아들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대표 짐웨어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으며 국제보디빌딩연맹 소속 프로 선수를 후원하는 뮬라 프로팀을 창단하여 짐웨어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가‧필라테스에 근본을 두어 일명 한국의 룰루레몬이라 불리는 ‘뮬라웨어’ 브랜드는 재구매 고객 비중이 60% 이상으로 우수한 브랜드 로열티 구축에 성공, 이미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뮬라웨어에 뮬라맨즈의 성장으로 22년도에는 기업 매출 1천억을 목표로 한다는 방침이다.

뮬라 관계자는 “뮬라는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즐기는 모든 분들을 응원한다.”며, “내년 헬스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뮬라맨즈는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시즌 애슬레저 및 짐웨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현재 뮬라맨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