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파이브, 와디즈 어워즈 2관왕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09 ∙ 조회수 3,865
Copy Link
컴포트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는 크라우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021 <서포터 픽 올해의 메이커> 및 <더 넓은 시선> 부분 2관왕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와디즈 어워즈는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하여 변화의 흐름을 만들어 낸 메이커, 서포터들의 지지를 받은 메이커를 수상자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방식이다.
2021년 올해는, 특별히 '서포터들의 일상을 빛낸 올해의 메이커'를 서포터의 투표로 직접 뽑는 support's pick 부문이 신설되어, 서포터들의 투표로 탑메이커 4팀을 선정했다.
또한, 각 부문별로 2021년 펀딩 성과 (펀딩금액, 펀딩 참여 서포터 수 등) 및 와디즈 내부 직원의 추천을 받아 수상이 이루어지는 부문별 시상도 진행했다.
‘더 넓은 시선’ 부문의 경우 확장된 시선으로 서포터의 일상에 편리함을 준 프로젝트를 시상하는 부문으로, 마른파이브의 심리스 오가닉 쉬어브라가 여성들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확장하는데 기여함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2관왕을 수상한 프로젝트인 쉬어브라는, 압박과 조임을 최소화한 심리스 제품에 여성의 안전까지 고려한 오가닉 안감을 접목하여, 여성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올해 마지막 프로젝트로 오픈한 ‘히트터치2.0 노브라&터틀넥 티셔츠’는 이달 13일까지 와디즈에서 선보인다.
마른파이브 와디즈 담당자는 “마른파이브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심리스 속옷 등의 제품으로, 신뢰를 통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른파이브는 2020년 4월 ‘넉넉스타킹4499’를 출시에 이어 심리스 속옷 ‘쉬어브라’, ‘쉬어브라 2.0’ 등을 선보이며 18개월 간 누적 펀딩금액 1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