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예측 플랫폼 ‘몬스탁’, Klayswap 상장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12.08 ∙ 조회수 9,330
Copy Link
투자 예측 플랫폼 몬스탁이 지난 6일 클레이튼 기반의 탈 중앙화 거래소인 Klayswap에 상장했다. 몬스탁은 주식, 암호화폐 등 투자 자산의 미래 가치를 예측하고 적중률을 평가받을 수 있는 투자 예측 플랫폼이다. 회원들은 직접 예측 글을 작성하거나 타 회원의 글을 평가하거나 투표할 수 있다. 예측 성공 시 작성자와 투표자 모두 몬스탁 토큰을 보상 받을 수 있다.

투자 예측 플랫폼 ‘몬스탁’, Klayswap 상장 216-Image




몬스탁의 예측 글은 위변조가 불가능하도록 클레이튼(Klaytn) 블록체인의 스마트 컨트랙트로 저장되어 예측 결과와 적중률 통계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정보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클레이튼 호환 토큰인 몬스탁 토큰을 자체 발행하여 토큰 생태계를 구축하였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 참여도가 높은 플랫폼을 완성하였다.

몬스탁은 이번 Klayswap 상장을 통해 본격적인 토큰 유통을 시작한다. 회원들은 보상으로 받은 몬스탁 토큰을 이용해 Klayswap의 MON - KLAY 풀에 유동성 공급을 하고 거래 수수료를 받는 등 Klayswap의 Defi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몬스탁은 앞서 지난 1일 자 업데이트를 통해 Klip 외부 지갑 연결 기능을 제공하였고, 3일에는 Kaikas 지갑 기능을 추가 제공했다. 이는 본격적인 토큰 유통을 위한 사전 작업이며 이를 위해 향후 지원 지갑을 지속해서 늘려 나갈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몬스탁 관계자는 "토큰이 시장 가치를 가지게 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회원 유입이 기대되며 회원들의 플랫폼 참여도 더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