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jnet lbank,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12.08 ∙ 조회수 3,497
Copy Link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 기반 디파이(DeFi) 프로토콜 4jnet이 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한다.
앞서 4jnet은 지난 1일 공개하지 않던 백서를 공개한 바 있다. 이는 오픈 전 과밀현상을 방지하기 위함과 실현 가능한 현실적인 부분만 담기 위해 오픈 이후 백서를 공개하였다고 한다.
4jnet 백서에는 블록체인으로 이뤄진 메타버스 시스템 체계의 성장을 이루게 하는 NFT의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백서 내용에 따르면, 4jnet nft는 4jpass NFT를 활용하여 보다 넓은 확장력을 가질 수 있는 생태계 구성을 도모하고, 5000개의 NFT 판매에 개발자 지분을 나누어 5000명의 개발진이 형성된다.
또한 각 NFT는 고유의 권한설정으로 각각의 세력을 형성하고 4jpass의 주인들은 시장이 형성됨에 따라 개별 4j토큰을 지급받고 시장형성에 참여한 인원들과 그 부분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에 4JNET이 상장하는 엘뱅크(LBank)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전세계 거래소 순위 20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한국의 업비트, 빗썸과 비슷한 등급의 거래량을 이루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다.
한편 4JNET은 상장 이슈와 함께 뉴욕의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홍보되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