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골프웨어⑥] 레노마골프 확 변신, 전년대비 50% 신장!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지난 2019년 상품과 유통, 마케팅 전반의 리뉴얼을 거쳐 골프 고객 유입을 확대하는데 성공했다. 과감한 지점 정비와 신규오픈 점포 조기 안착에 주력한 결과 점평균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며, 올해는 전년대비 50%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골프왕' '말하는대로' 등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홍보도 강화하고 있으며, '디오픈' 컬래버 상품 강화 및 중심 상권 개점 확대에 집중한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이번 시즌 젊고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템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특히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플리츠 큐롯과 슬림핏을 강조한 이너류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다.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리시 코디를 원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크게 확대된 결과로 보고 있으며, 셋업을 위한 용품까지 풀착장 구매고객이 크게 늘어난 점도 고무적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 ⑦]에서는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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