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굴 만든 이혜선 대표, 제주 플리마켓 '구월시장' 연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11.18 ∙ 조회수 11,514
Copy Link

띵굴 만든 이혜선 대표, 제주 플리마켓 '구월시장' 연다 3-Image



띵굴시장을 만든 띵굴마님 이혜선 대표가 구월마님으로 변신해 새로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 '구월마켓'을 선보인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되고 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 '구월의 서랍'에 안착한 이혜선 플랫폼구월 대표가 오는 주말(19~20일) 제주에서 '구월시장'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롯데관광개발(대표 김기병)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 '한컬렉션(HAN Collection)' 3층 드림기프트숍 공간을 구월시장을 위해 내놓은 것. 구월시장은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푸드, 리빙, 패션, 뷰티, 문구 등 5가지 카테고리에 제주 5팀을 포함한 21팀의 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 홍대, 대학로, 성수동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리빙소품숍 ‘구월의 서랍’을 비롯해 지리산에서 직접 만든 40가지 건강차를 만나볼 수 있는 ‘귀농이야기’, 크레용, 드로잉북 등의 아동용 문구 브랜드 ‘구버’ 등 각 분야 특색있는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의 감성과 자연을 담은 특별한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주산 달걀, 유기농 밀가루, 설탕, 고메버터 등을 주재료로 건강한 빵을 굽는 ‘도토리제빵소’를 비롯해 제주 레드키위, 노지감귤 등 제주 과일을 직접 재배하고 판매하는 ‘과일파는 제주청년’, 제주의 맛, 색깔,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소금을 만드는 ‘오마이솔트’, 딱새우 육수로 만든 제주 떡볶이를 밀키트로 내놓는 ‘섬떡볶이’, 제주 바다의 조개, 소라 등으로 보석을 만들어내는 핸드메이드 소품숍 ‘바다보석’ 등을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로 가득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관광객은 물론 제주 도민들도 즐겨찾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셀러 참여와 문화공연 기획 등 플리마켓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지난 10월 제주 지역의 6차 산업 우수제품 및 다양한 제주 특산품을 판매하는 ‘드림 기프트숍’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띵굴 만든 이혜선 대표, 제주 플리마켓 '구월시장' 연다 115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