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아웃도어⑤] 브라이언베리, 트래블 라이프웨어

gnuoy|21.11.15 ∙ 조회수 5,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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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다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브라이언베리'다.

스퀘어즈(대표 우진호)의 브라이언베리는 올해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며 유통을 확장하고, 동시에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했다.

원마일웨어가 유행해 셋업 상품들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내년에는 신발, 용품 부분을 강화해 토털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이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니즈에 맞춘 트렌디한 상품들을 개발한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플리스 맨투맨 셋업, 코듀로이 다운재킷을 시그니처로 내세운다. 시그니처 플리스 셋업 상품들은 본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소재를 적용했다. 기존 플리스보다 부드러운 표면 촉감,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디자인적으로는 루즈한 실루엣에 드랍되는 숄더핏으로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코듀로이 다운재킷은 MZ세대를 겨냥한 뉴트로 디자인의 오버핏 스타일로,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무게가 특히 가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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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 ①]에서는 '말본골프'를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2021 아웃도어 ②] 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2021 아웃도어 ④] 웨스트우드, 넌에이지 라이프웨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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