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곳곳, 한방오일 '편운고'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1.11 ∙ 조회수 3,885
Copy Link
갈수록 건조해지는 가을 날씨. 선천적으로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가졌거나, 민감한 피부로 인해 두드러기 등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는 사람들의 신경이 예민할 수밖에 없는 계절이다.
방방곳곳이 최근 만들어 내놓은 한방 보습제 ‘편운고오일’ 출시는 피부 진정, 재생, 보습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질환에 사용할 수 있어 피부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비스테로이드성 한방 오일이다.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 이외에도 멍, 건선, 땀띠, 발진, 습진, 화상, 가려움증, 한포진, 튼살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생약성분의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방부제나 보전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편운고오일은 천연 항균물질로 알레르기나 아토피 피부염에 효과적인 자초, 당귀, 유근피, 황금, 연교, 감국, 작약 등 프리미엄 한약재 12종에 90%이상이 항균, 항염으로 이루어진 편림오일을 비롯해 7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증상 개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방곳곳 담당자는 “건조한 피부나 피부가려움증에 많이 쓰이는 편운고오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환절기 예민해지는 아이 피부 증상에 스테로이드 걱정 없이 수시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