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커플매니저 공개채용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1.11 ∙ 조회수 4,368
Copy Link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커플매니저 공개채용에 나섰다. 르매리는 결혼정보업계 중 오직 재혼 및 만혼만 다루는 정체성으로 독자적 인지도를 구축한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자녀 유무, 종교, 가족력 등 맞춰야 할 것이 많은 재혼 특성에 맞춰 맞선을 주선하기 때문에, 최근 높은 결혼정보회사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커플매니저 공개채용 185-Image




사진 - 재혼전문 커플매니저 이지수 이사


최근 재혼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들이 용기를 내 상담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사세를 확장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혼상담 기회를 주기 위해 대규모 커플매니저 채용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채용은 개별 이력서 접수를 통해 이루어지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누군가의 인연을 연결시켜주는 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타인의 이야기를 경청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르매리 오유진 대표는 “재혼은 이미 한 번 상처를 경험한 사람들이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커플매니저와는 확연히 다른 능력을 필요로 한다”라며 “재혼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신입 직원을 대상으로 상담교육도 준비 중이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매리는 공식 재혼사이트를 통해 등급테스트, 가격 견적 비교, 이상형 알아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에게도 이를 바탕으로 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