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웃도어②]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1.11.10 ∙ 조회수 7,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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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두 번째 소개 브랜드는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다.

F&F(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은 데이터 기반 트렌드 예측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올해 캠핑, 리조트, 등산 등 2021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예측해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과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리드했다. 내년 역시 데이터 분석으로 소비자 트렌드를 파악 후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등산부터 캠핑, 리조트, 여행 등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 상품인 레스터 다운을 짧은 기장으로 새롭게 선보였고, 대표 상품인 테크플리스와 버킷디에서 슈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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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아웃도어 ③]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을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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