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여성복 ‘르네제이’ 2021 윈터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1.08 ∙ 조회수 3,783
Copy Link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네제이’가 2021 윈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르네제이는 올 겨울 독특한 텍스처와 다양한 소재의 조합으로 완성된 메리노울 코트, 구스 패딩, 캐시미어 니트 등을 선보인다.
구스 패딩은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베스트와 롱 다운 2종으로 출시된다. 구스 패딩 베스트는 유니크한 지퍼 디테일과 가볍지만 우수한 보온성이 장점이며, 롱 다운 패딩은 솜털과 깃털의 가장 이상적인 비율 8:2로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캐시미어 코트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울마크컴퍼니의 울마크 인증을 받은 ‘메리노울’ 100% 소재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를 사용해 고급스럽다.
또한 얇은 은사가 섞여 조합이 아름다운 트위드 니트 드레스가 이번 윈터 컬렉션의 주력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밖에도 체온 변화에 반응하는 활성섬유의 메리노울 터틀넥 니트, 페미닌한 무드의 스카프 블라우스와 우아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등을 올 겨울 르네제이에서 만날 수 있다.
르네제이 관계자는 “이번 윈터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스트리트의 쿨한 무드와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감성에 중점을 뒀다”면서 “올 겨울 더욱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르네제이 2021 윈터 컬렉션은 11월 8일 공식 온라인몰에 선오픈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윈터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네제이는 감각적인 여성스러움을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매 시즌 뛰어난 소재와 웰메이드 제품의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