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스앳센터필드, 하입비스트 카페 1호점 오픈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가 최근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를 잇달아 추가하며 고품격 차별화 전략으로 강남 상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지상은 단순 오피스, 지하 아케이드는 식당가로 조성한 서울 중심가 빌딩과 달리 폭넓은 F&B 매장과 파인 다이닝, 글로벌 카페, 프리미엄 스파와 요가 및 골프 공간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패션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곳은 역시 '하입빈즈(Hypebeans)' 글로벌 카페 1호점이다. 홍콩에서 첫선을 보인 글로벌 패션 라이프 웹 매거진 '하입비스트'의 카페로, 설립자인 케빈 마의 철학을 담은 공간이다. 홍콩 이외 나라에서 오픈한 것은 이번 하입빈즈 센터필드가 최초 매장이다. 시그니처 음료인 ‘포레스트 마차 라떼‘, ‘화이트 트러플 카페 라떼‘, ‘레몬민트 콜드브루’와 함께 특별히 개발한 신메뉴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오는 11월 말에는 프리미엄 콘셉트스토어 ‘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도 입점한다. 기존 영 고객층보다도 구매력있는 트렌드세터를 위한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럭셔리 및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한데 모아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이외에도 지난 6월 오픈한 고메스트리트에 이어, 캐주얼 F&B(지하 1층), 다이닝&와인(지상 1층), 파인다이닝(지상 2층)을 선보이며 고품격 레스토랑, 트렌디한 카페, 럭셔리 서비스 매장 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미쉐린 2스타 임프레션을 이끈 알렌 셰프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알렌'과 소믈리에 김주용의 '와인바 컨티뉴엄', 국내 1세대 하이엔드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모퉁이우LAB'가 대표적이다.
또 다양한 클래스와 체험 공간도 추가했다. 조선호탤앤리조트의 대표 플라워&라이프스타일 숍 ‘격물공부’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하며, 웰니스 복합문화공간 ‘에이와’는 직장인의 삶의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체형 교정 프로그램과 새벽 요가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활기찬 하루를 응원한다.
최근 골프의 인기를 반영해 프라이빗 개인 골프 레슨과 연습이 가능한 총 30타석의 ‘GDR 아카데미’와 전 세계 골프 브랜드 및 시타 공간을 갖춘 ‘AK골프 프레스티지’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더불어 최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라이빗 스파와 피부 클리닉도 문을 열여 특별한 일상을 선물한다.
박혜윤 더샵스앳센터필드 점장은 “고급 파인 다이닝과 프리미엄 서비스 브랜드 등 다양한 고품격 매장들이 연달아 입점해 진정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로서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샵스 앳 센터필드’이기에 가능한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통해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라는 기대 이상의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