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샌더, 국내 5번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hyohyo|21.10.08 ∙ 조회수 13,810
Copy Link

질샌더, 국내 5번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에서 수입·판매하는 명품 패션 브랜드 '질샌더(JIL SANDER)'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스토어는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현대 본점, 무역센터점 등에 이어 오픈한 다섯 번째 매장이다.

86㎡(26평) 규모의 이 신규 매장은 국내 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매장과 동일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미니멀리즘 현대 건축의 대가 존 파우슨(John Pawson)이 디자인했다.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정적이고 안정된 느낌을 표현하려 했다. 이를 위해 천연 우드 소재를 매장 벽부터 선반, 장식장 등 공간 전반에 사용했으며 여러 겹으로 정교하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질샌더는 동명의 디자이너가 1968년 자신의 이름을 따 론칭한 브랜드로 모던함과 정교함이 상징이다.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소재를 조합해 특유의 정제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파리, 밀란,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17년 루시 마이어와 루크 마이어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발되면서 전통적 럭셔리를 현대화한 질 샌더만의 독창성을 더욱 잘 보여주고 있다.

질 샌더 마케팅 담당자는 “질 샌더는 2030세대에게 사랑 받는 대표 신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에도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서울 핵심 상권에 추가 매장을 열고 브랜드만의 콘셉트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질샌더, 국내 5번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43-Image




질샌더, 국내 5번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2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