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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골프 아웃오브바운즈, 온~오프 유통 확장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9.29 ∙ 조회수 5,5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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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오브바운즈(대표 권윤정)의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아웃오브바운즈'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며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4월 론칭해 자사몰에서만 전개하던 아웃오브바운즈는 F/W부터 상품 수와 더불어 판매처도 확대해 브랜드를 더욱 적극적으로 어필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달 신규 점포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왕점) 골프 편집매장 '더필드'에 입점했다. 더필드는 위더스리테일(대표 조경호)에서 골프관련 의류, 용품을 큐레이팅해 선보이는 편집숍으로 현재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무신사에 신규 입점했으며, 반응이 좋아 무신사 단독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오브바운즈는 골프웨어의 형식을 벗어나는 스타일을 위트있게 표현하는 브랜드다. 유니섹스 스타일의 스트리트 감성룩을 제안한다. 디자인은 유니크하되, 소재는 수피마 코튼 등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출 수 있도록 특히 신경을 썼다.
파우치류, 항공 커버 등 용품으로 아이템을 확장하고 컬러를 더욱 다양하게 믹스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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