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전문 '부케가르니', 9월13일 현대홈쇼핑 3차 방송서 매진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17 ∙ 조회수 5,934
Copy Link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9월 13일에 진행한 3차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완판 기록 소식을 알렸다.
부케가르니는 우수한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다자인, 트렌드를 담은 조향 브랜드로 유명하다. 헤어부터 향기 좋은 바디워시와 퍼퓸바디로션, 디퓨저, 섬유 및 옷장향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
부케가르니 제품들은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향이 지속된다. 특히,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 피부에 닿는 제품들에는 자연유래성분을 쓰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 가습기 살균성분 (CMIT/MIT) 불검출을 기록했다.
앞서 부케가르니는 지난 6월 23일에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해당 방송에서 40분 만에 목표 대비 140% 초과 달성으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3차 방송은 13일 오후 3시 30분부터 50분간 진행되었으며, 이번에도 전체 물량 매진 기록이 나와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판매된 부케가르니 세트 상품은 소비자로부터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화이트머스크 향 바디워시 4개와 바디로션 2개, 미스트 4개의 총 10종 구성이었다. 부케가르니는 해당 세트 상품을 4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3차 매진 기록을 통해 부케가르니의 뛰어난 향기와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향기를 제품에 담아 출시하겠으며, 향후 제품 구성과 추가 혜택에 더욱 신경 써 돌아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케가르니는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 및 구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