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전문 '부케가르니', 9월13일 현대홈쇼핑 3차 방송서 매진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17 ∙ 조회수 5,934
Copy Link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9월 13일에 진행한 3차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완판 기록 소식을 알렸다.

향기 전문 '부케가르니', 9월13일 현대홈쇼핑 3차 방송서 매진 기록 73-Image




부케가르니는 우수한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다자인, 트렌드를 담은 조향 브랜드로 유명하다. 헤어부터 향기 좋은 바디워시와 퍼퓸바디로션, 디퓨저, 섬유 및 옷장향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

부케가르니 제품들은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향이 지속된다. 특히,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 피부에 닿는 제품들에는 자연유래성분을 쓰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 가습기 살균성분 (CMIT/MIT) 불검출을 기록했다.

앞서 부케가르니는 지난 6월 23일에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해당 방송에서 40분 만에 목표 대비 140% 초과 달성으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3차 방송은 13일 오후 3시 30분부터 50분간 진행되었으며, 이번에도 전체 물량 매진 기록이 나와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판매된 부케가르니 세트 상품은 소비자로부터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화이트머스크 향 바디워시 4개와 바디로션 2개, 미스트 4개의 총 10종 구성이었다. 부케가르니는 해당 세트 상품을 4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3차 매진 기록을 통해 부케가르니의 뛰어난 향기와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향기를 제품에 담아 출시하겠으며, 향후 제품 구성과 추가 혜택에 더욱 신경 써 돌아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케가르니는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 및 구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