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펌, ‘박혜경 안녕’ 개사한 CM송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07 ∙ 조회수 3,173
Copy Link
재치있는 편집과 분위기로 MZ세대 공략 나서

리니어펌, ‘박혜경 안녕’ 개사한 CM송 공개 43-Image




선타입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리니어펌’이 새로운 온라인 광고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박혜경의 노래 ‘안녕’을 개사해 CM송으로 삽입한 점이 눈길을 끈다.

주인공 여성이 우연히 라디오를 통해 노래를 들으며 추억을 회상하다 리니어펌의 CM을 듣게 되는 모습을 마치 뮤지컬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발랄한 연출로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기존 노래의 하이라이트인 후렴구에 맞춰 가사를 개사해 리니어펌의 식약처 허가사항을 재치 있게 녹여냈다.

주요 가사는 ‘눈썹 리프팅엔 오 리니어펌’,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 오 리니어펌’, ‘오 선타입 초음파로 빈틈은 적게’, ‘시작해봐요 리니어펌 선타입’ 등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 6월, 한차례 이른바 ‘B급 감성’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리니어펌이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리니어펌은 해당 영상으로 2040 여성에게 대중적으로 인기를 끈 귀에 익은 가요를 통해 리니어펌 브랜드명과 효능, 효과를 반복적으로 노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리니어펌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에게는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의료기기 리니어펌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시도를 진행 중”이라며 “익숙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CM송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니어펌의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웨이브 등 주요 SNS 및 OTT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리니어펌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를 활용한 의료기기로, 리니어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Linear)타입 카트리지는 초음파 에너지를 선의 형태로 빈틈 적게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의료기기인만큼 피부과를 비롯한 주요 병의원에서 전문 의료인을 통해서만 시술 받을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