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그루밍족까지 꼭 챙겨야 할 여름 선스틱 아이템 3종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8.17 ∙ 조회수 3,101
Copy Link
스카인드 ‘매직 10 글로우 스틱스콧’ㆍ해미쉬 ‘클래식 골프 선스틱’ㆍ궁중비책 ‘프레시 선스틱’

아이부터 그루밍족까지 꼭 챙겨야 할 여름 선스틱 아이템 3종 96-Image




사진 : 스카인드 ‘매직 10 글로우 스틱’(SPF50+/PA++++)


역대급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뜨거운 열기로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기 위한 선케어 제품의 구매 계층이 확대되고 있다. 또한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 즉 ‘그루밍족’ 뿐 아니라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선케어 제품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스킨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라는 의미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카인드’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철저한 선케어로 여름철 피부를 지켜주는 다양한 선스틱 제품을 소개한다.

스카인드 ‘매직 10 글로우 스틱’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찾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스카인드의 ‘매직 10 글로우 스틱’이 글로우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직 10 글로우 스틱(SPF50+/PA++++)은 미백ㆍ주름ㆍ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한 3중 기능성의 선스틱이다. 밤(balm) 타입의 ‘매직 10 글로우 스틱’은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한 펄 입자가 메이크업 후 은은한 광을 표현해주며, 주름이 걱정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덧발라주면 글로시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제품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주어 메이크업 전 후로 사용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이다.

스콧해미쉬 ‘클래식 골프 선스틱

패션과 미용에 투자하는 남자들인 ‘그루밍족’이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과 전문성을 내세운 스킨케어 및 선케어 제품의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 스코틀랜드의 문화와 감성을 모티브로 삼은 남성용 고급 뷰티 브랜드인 ‘스콧해미쉬’의 ‘클래식 골프 선스틱(SPF50+/PA++++)은 골프, 조깅,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래식 골프 선스틱’은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지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주며, ‘병풀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충전 해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프레시 선스틱

피부에 이로운 자연 재료를 사용하여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의 베스트 상품인 ‘프레시 선스틱(SPF50+/PA++++)이 육아를 하는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레시 선스틱’은 여린 피부의 아기들의 위해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 내 수분 보유량을 키우고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마테카소사이드’ 성분은 햇볕으로부터 받은 피부 자극을 케어, 진정 및 보호해주며,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