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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엠, 최우식과 함께 F/W 컬렉션 공개
whlee|21.08.13 ∙ 조회수 5,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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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이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2021 가을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차분한 컬러의 셋업수트에 옥스포드 셔츠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했다.
최우식은 베이지, 오트밀, 브라운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분위기 있는 룩부터 스포티한 맨투맨 셋업에 포근한 플리스 자켓으로 캐주얼룩까지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자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은 ‘우리의 쉼의 시기’ WOO-時機(우-시기)를 캠페인 콘셉트로 마음의 위로를 찾아 떠날 시기, 몸에 맞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즐길 시기, 나다움을 즐길 시기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았다. 최우식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셋업 수트는 캐주얼한 무드부터 포멀룩까지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조금 더 편하게’를 브랜드 모토로 올해 전국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포함 185개 유통망 확보와 850억원을 목표한다. 2022년은 1000억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상품· 유통채널· 마케팅 전략을 동시 강화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최우식은 베이지, 오트밀, 브라운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분위기 있는 룩부터 스포티한 맨투맨 셋업에 포근한 플리스 자켓으로 캐주얼룩까지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자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은 ‘우리의 쉼의 시기’ WOO-時機(우-시기)를 캠페인 콘셉트로 마음의 위로를 찾아 떠날 시기, 몸에 맞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즐길 시기, 나다움을 즐길 시기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았다. 최우식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셋업 수트는 캐주얼한 무드부터 포멀룩까지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조금 더 편하게’를 브랜드 모토로 올해 전국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포함 185개 유통망 확보와 850억원을 목표한다. 2022년은 1000억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상품· 유통채널· 마케팅 전략을 동시 강화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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