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언, ‘강철부대’ 강원재와 아웃라이프 캠페인 룩북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8.09 ∙ 조회수 6,202
Copy Link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플레이언(PLAYIAN)이 새로운 DIPLO LINE을 선보이며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에서 돋보이는 비주얼로 화제가 된 SDT강원재와 함께한 아웃라이프 룩북을 공개했다.
강원재는 대테러 초동조치를 맡는 SDT출신으로,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특수부대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와 아이돌 외모로 이슈가 되었다.
현재 공식 유튜브 외 SNS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룩북 영상 속에서 강원재는 플레이언의 다양한 제품들로 스트릿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으며, 탄탄한 몸 만큼이나 건강한 마인드를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아침 일찍 운동을 하면 남들보다 더 빨리 하루를 준비하는 느낌이 들고 군 생활 때의 감흥을 느낄 수 있다”며 “바쁜 도심 생활 속에서도 SDT입대를 통해 배운 도전정신과 긍정적인 사고방식 등을 잊지 않으려고 매일 노력한다”고 말했다.
또한 강원재 가방으로 등장한 스너그 미니 바디백과 디플로 미니크로스백, 텀블러백 등 다양한 제품들이 실제 일상속에서 활용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룩북 영상 마지막을 장식한 타이디 메신저백은 다양한 수납력과 생활방수기능으로 날씨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하고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플레이언(PLAYIAN)은 활동성과 가벼움을 그대로 유지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방을 선보이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로,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부터 대중과 가깝고 일상의 즐거움이 담긴 스트릿 무드까지 아우르고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DIPLO LINE은 일상에서도 편안한 것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수납은 물론 여행 및 캠핑족들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한편, 플레이언은 활동성과 가벼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니크함을 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