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브플먼트, 여름 크롭톱 잘 팔렸다!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7.15 ∙ 조회수 6,637
Copy Link

보브~브플먼트, 여름 크롭톱 잘 팔렸다! 3-Image



복고 열풍을 타고 주목 받기 시작한 배꼽티가 경쾌한 느낌을 주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어 큰 인기다. 와이드팬츠, 조거팬츠, 반바지,롱 스커트 등 여러 하의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스타일이 잘 표현된 반팔 재킷과 크롭 니트 탱크톱,티셔츠,데님 셔츠 등을 선보였다. 린넨 반팔 크롭 재킷은 3차 리오더 물량까지 모두 완판된 상태다.

보브~브플먼트, 여름 크롭톱 잘 팔렸다! 377-Image



'보브(VOV)'는 올 봄 재킷, 점퍼 등 총 12종류의 크롭 아우터를 선보였는데 이중 9종이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름 크롭 반팔 재킷의 경우 7월 브랜드 판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3차 재생산을 진행했다.

보브~브플먼트, 여름 크롭톱 잘 팔렸다! 592-Image



온라인 전용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는 반팔 재킷, 니트웨어, 티셔츠 등 여름 상의 제품의 90%를 짧은 허리 기장으로 출시했다. 여름 크롭 상품 대다수가 출시 직후 재생산에 들어갔을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다.

브플먼트는 브랜드 대표 상품이 된 조거팬츠를 비롯해 와이드 팬츠, 반바지까지 크롭 상의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하의 스타일도 다양화했다.

보브~브플먼트, 여름 크롭톱 잘 팔렸다! 889-Image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크롭 반팔 후드티셔츠, 레터링 반팔 티셔츠를 다수 출시해 80% 이상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크롭톱이 큰 인기를 끌자 상의 기장이 짧은 슈트까지 등장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텐먼스(10MONTH)는 미니멀 크롭 재킷과 미니멀 버뮤다 팬츠로 구성된 셋업 슈트를 출시했는데 한 달 만에70% 이상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는 완판됐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복고(레트로)는 최근 몇 년 동안 패션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메가 트렌드인데 매 시즌마다 과거에 유행했던 대표 디자인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건강과 운동에 대한 중요도가 부각되면서 원마일웨어, 애슬레저룩이 진화한 형태의 크롭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