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1.07.15 ∙ 조회수 4,691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이 바캉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양한 '홈캉스 룩'을 제안한다. 홈캉스를 즐기기 위해 집 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다. 특히 루즈핏의 긴 기장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홈웨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중심으로 선택하면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민소매 롱 원피스는 밑단이 세미 A라인으로 퍼져 몸에 달라붙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신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이 싱그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해 집안에서도 바캉스 느낌을 낼 수 있다.

몸을 타고 흐르는 소재를 사용한 블랙 원피스는 몸에 닿는 소재의 촉감이 부드러워 집에서 편안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무리 집에서 즐기는 휴가지만 바캉스 시즌에 맞춰 패턴 아이템을 선택하면 홈캉스 분위기를 한결 더 살릴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의 옐로 패턴과 야자수 그래픽이 포인트인 민소매 롱 원피스는 집에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면서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부드러운 곡선의 내추럴 프린트가 촘촘하게 새겨져 있어 여성스럽다.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의 그래픽이 혼합된 블라우스는 로브 카디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원해 보이는 시폰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718-Image




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800-Image




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882-Image




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96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