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IB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whlee|21.07.15 ∙ 조회수 4,681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지난 4월부터 두 달여간 진행한 IBS 대학생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IB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성균관대, 서강대, 경희대, 중앙대 학생들로 구성된 11개 팀이 참여했으며, 플리스를 포함한 커버낫 주력 상품군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주제로 진행했다.

11개팀 중 총 4팀이 수상을 했다. 대상의 영광은 커버낫의 브랜드 방향성에 맞는 전략적인 IMC 마케팅 계획을 수립한 경희대 프로시드 B팀이 안았다.

참가한 11개 팀에게는 10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됐으며 수상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커버낫은 이번 대학생들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획을 꾸준히 마련해 늘 발전하는 컴퍼니로 거듭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커버낫, IB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46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