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용구 조철휘 이상엽 김병기 '빅블러 시대' 관심 집중

mini|21.07.09 ∙ 조회수 4,869
Copy Link

서용구 조철휘 이상엽 김병기 '빅블러 시대' 관심 집중 3-Image



빅블러 시대가 현실화 될 것인가. 유통 물류 글로벌 미래비전을 담은 '빅블러 시대'가 출간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러’란 경계가 희미해지는 것으로 빅블러(Big Blur)는 ‘경계융화가 일어나는 현상’을 의미하는데,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요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점을 포착해 유통 물류 글로벌 미래비전 등을 통해 미래에 대한 예측을 다루고 있다.

특히 온오프 경계가 융화되면서 다양한 변화의 흐름들에 대해 얘기하고 있어 독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 책은 유통, 물류, 마케팅 등에서 20년 이상 경험과 함께 미국 유럽 중국 등 글로벌 경험이 풍부한 서용구 조철휘 이상엽 김병기 4인의 저자들이 모여 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4인의 저자는 미래 트렌드, 유통 산업 및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서용구 교수, 유통, 물류 마케팅 30년 전문가, K&J글로벌컨설팅 대표, 한국유통포럼(KRF) 조철휘 회장이 집필했다.

또 판마고 창시자이며 한국강소기업협회 상임이사 겸 사무국장 코알라이앤엠 대표이기도 한 CEOum 대표 이상엽 책사, 여기에 스마트 유통, 상권분석 전문가, 산업경영공학, 전기전자 및 컴퓨터공학 김병기 박사 등이 참여해 기술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