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모바일 비대면 교육으로 300개점 서비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7.09 ∙ 조회수 4,746
Copy Link

올포유, 모바일 비대면 교육으로 300개점 서비스↑ 3-Image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올포유’가 전국 약 300여 개의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모바일 비대면 교육을 진행했다. 올포유는 매장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집합 및 대면 교육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적용했다. 상세한 상품 정보 제공과 서비스 마인드 고취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교육은 출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고객 응대법을 비롯한 서비스 품질 향상 노하우 등 경영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마케팅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매장 운영 경쟁력 강화 및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영상 공유 플랫폼 내 한성에프아이 전용 폐쇄형 채널을 통해 이뤄졌으며 학습사이트 모바일 공유 앱을 통해 매장에서 더욱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어 점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교육 과정을 수료한 점주들은 “출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게 되니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 어떤 질문을 해도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일 수 있게 됐다”라며 “상품에 대한 자신감도 올라가고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기도 더욱 수월해졌다”고 교육 소감을 전했다.

올포유 측은 “‘알면 보이고 보이면 사랑하게 된다’는 말처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점주들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더욱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점주들의 경쟁력 및 매출 강화와 경영 마인드 향상에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올포유, 모바일 비대면 교육으로 300개점 서비스↑ 98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