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2’ 채송화 안경, 해외에서도 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7.07 ∙ 조회수 9,783
Copy Link
tvn 사상 첫 방송 최고 시청률로 첫 회를 시작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기세가 매섭다.
시즌1에 흥행 가도에 힘입어 순조롭게 10%에 시청률로 시작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특히나 넷플릭스에서의 흥행까지 이어가며 이제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까지 극찬을 받으며 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일본, 대만, 싱가폴등 넷플릭스에서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국가를 넘어, 미주, 유럽까지 그 화제성을 몰고 가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5명의 주연 배우는 물론 극 중 모든 인물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주인공 5인방인 99즈의 홍일점 ‘채송화’역의 전미도는 가장 여자들이 닮고 싶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전미도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생성할 만큼 시즌1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도 화제에 중심에 서 있다.
병원과, 병원 밖을 벗어난 그녀의 패션 하나하나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특히 그녀와 늘 함께 하는 안경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경’ ‘전미도 안경’이라고 불리며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드라마에서의 ppl과 달리 시즌1에서부터 시즌2까지 계속 같은 디자인의 안경으로 캐릭터를 만든 아이웨어는 브랜드 ‘스틸러’ ‘커넬’ 모델 이다.
안경의 일반적인 제조 공법인 용접 방식이 아닌 나사 없이 하나의 판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형태의 스틸러 커넬은 현재 특허 출원된 방식으로 스틸러 만의 디자인과 공법으로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스틸러의 이종우 이사는 ‘늘 스틸이라는 유일한 소재로 다양한 확장성을 만들어 가고 있는 스틸러는 현재 40여개국 550개의 샵에서 국내외 소비자를 만나고 가고 있다.
이번 ‘커넬’ 모델 역시 넷플릭스에서의 해외반응과 뜨거운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으로 계속해 품절을 이어가고 있다‘ 며 ’앞으로 준비한 다양한 라인업과 도전적인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챕터2를 준비하고 있는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브랜딩 전개‘를 기대해 달라는 말을 전했다.
스틸러 커넬등의 안경과 선글라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의 스틸러 온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 스틸러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