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브랜드 쿼시(Quash), Clean after 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 전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7.07 ∙ 조회수 3,246
Copy Link
개인위생 솔루션 브랜드 쿼시(Quash)는 #CleanAfter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신이 사용한 공간을 사용 후에 쿼시를 통해 처음처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방역 브랜드 쿼시(Quash), Clean after 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 전개 135-Image




큐어스크립트가 전개하는 브랜드 쿼시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2020년 런칭하였다. 세니타이징 스프레이를 시작으로 소독티슈, 세정 롤티슈까지 개인 방역 문화 전파에 힘쓰고 있다.

캠페인 진행 한 달도 안 된 시점에 벌써 헬스장, 필라테스, 코리빙 하우스 등 46곳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쿼시와 함께 깨끗하고 청결하게 다중 이용시설을 관리하고 싶은 사업자라면 누구든 캠페인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시 클린액션을 실천하는 청결한 공간 ‘쿼시스팟’으로 쿼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되며, 쿼시스팟 키트 4종이 지원된다.

방역 브랜드 쿼시(Quash), Clean after 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 전개 525-Image




쿼시 관계자는 “우리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CleanAfter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은 이러한 시대에 맞춰 우리가 사용하는 공간을 더 깨끗한 공간으로 유지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습니다." 라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