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브랜드 쿼시(Quash), Clean after 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 전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7.07 ∙ 조회수 3,246
Copy Link
개인위생 솔루션 브랜드 쿼시(Quash)는 #CleanAfter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신이 사용한 공간을 사용 후에 쿼시를 통해 처음처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큐어스크립트가 전개하는 브랜드 쿼시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2020년 런칭하였다. 세니타이징 스프레이를 시작으로 소독티슈, 세정 롤티슈까지 개인 방역 문화 전파에 힘쓰고 있다.
캠페인 진행 한 달도 안 된 시점에 벌써 헬스장, 필라테스, 코리빙 하우스 등 46곳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쿼시와 함께 깨끗하고 청결하게 다중 이용시설을 관리하고 싶은 사업자라면 누구든 캠페인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시 클린액션을 실천하는 청결한 공간 ‘쿼시스팟’으로 쿼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되며, 쿼시스팟 키트 4종이 지원된다.
쿼시 관계자는 “우리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CleanAfterUse(클린애프터유즈) 캠페인은 이러한 시대에 맞춰 우리가 사용하는 공간을 더 깨끗한 공간으로 유지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습니다." 라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