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 빵선생’ 분당 율동공원점 오픈행사로 갈라포퍼먼스 패션쇼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6.29 ∙ 조회수 6,913
Copy Link
㈜다원에프앤비(대표 원행자)가 유통하는 ‘까페빵선생“은 4번째 직영점인 분당 율동공원점을 오는 7월1일(목)부터 3일까지 대규모 오픈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는 흥미진진한 공연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까페 빵선생’ 분당 율동공원점 오픈행사로 갈라포퍼먼스 패션쇼 123-Image




30년 경력의 김삼범 제빵기능장의 숙련되고 차별화된 빵맛과 친환경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함까지 더해 간식의 기능에서 한 끼의 식사로 현대인의 시간과 입맛을 사로잡아 전국적으로 ‘빵선생’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감각적 인테리어와 외식문화의 전문성을 갖춘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카페 빵선생’은 현재 80여 종류의 빵과 다양한 케익,샌드위치,샐러드,마카롱등과 어울리는 커피를 비롯 다양한 음료를 함께 판매한다.

또한 매장을 통한 당일 생산하여 빵이 신선하고, 제철에 맞는 특산물을 더해 자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소울푸드의 느낌을 주는 동시에 가격은 주변 빵집보다 10% 이상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1일부터 3일동안 이어지는 그랜드 오픈식은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지막인 7월 3일 공연 일정은 개그우먼 김성희가 사회를 맡고, ‘공공칠 빵게임’의 포퍼먼스를 바탕으로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출연진으로 배우 박성우, 러시아 미녀모델이 눈길을 끌것으로 보이며 또한 만능 여배우 윤송아는 ‘금송아’라는 이름으로 첫 데뷔 앨범인 ‘콩닥콩닥’의 트롯댄스를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