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S 베이직코튼(BASICCOTTON)
블랙&화이트, 블루 포인트 컬러 컬렉션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6.17 ∙ 조회수 3,999
Copy Link
블랙&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청량한 블루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도 있는 컬렉션을 브랜드 특유의 YOUNG & CHIC 감성으로 능숙하게 환기했다.
스트라이프, 하운드 체크, 체인 액세서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1020 패션 피플들의 취향을 저격할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증명해 주었다.
베이직코튼은 한창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붐이 일기 시작한 2010년대 초반 2013년 봄에 론칭하였으며 1세대 도메스틱 브랜드로 매년 급속도로 바뀌는 트렌드와 수많은 브랜드의 등장과 퇴장 속에서도 베이직코튼 만의 견고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꾸준하게 성장형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는 물론, 국내 메이저 스트릿 편집숍인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온라인몰에 입점 되어있으며, 일본 내 다수의 오프라인 편집숍과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 일본에서는 셀러브리티뿐만 아니라 1020 패션을 좋아하는 팬층을 사로잡아 베이직코튼을 구매하고 좋아하는 팬층을 확보해 팬덤을 확보한 상태다.
특히 2015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온 중화권 비즈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진출을 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