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고객 소통 페스티벌 설봉제 연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자연 그리고 사람”의 주제로 고객 감사 페스티벌인 ‘2021 봄 설봉제’를 진행한다.
설봉제는 유저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하는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페스티벌이다. 작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그 취지를 살리며 디지털 형식의 이벤트로 새롭게 기획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스노우피크는 이번 봄 설봉제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와 비대면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설봉제는 한정상품 판매 이벤트와 고객과의 소통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온라인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벤트에 앞서 공개된2021 봄 설봉제 한정 상품 라인업은 스노우피크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IGT, 원액션로우테이블, 마이테이블 등의 블랙 에디션 상품으로 그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응하여 제작된 제품들까지 대거 포함되어 캠핑 매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에 예정하고 있는 모든 이벤트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서 온라인 라이브 콘텐츠로 대체했다. 먼저 오는 6월 16일에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설봉제 한정 상품을 소개하는 언박싱 라이브를, 6월 19일에는 작년에 이어서 자연에게 받은 혜택을 돌려주자는 취지의 기부 경매 이벤트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경매 역시 수익금 전액은 경매 낙찰자의 이름으로 기부하며, 숲 조성 프로젝트에 사용할 예정이다.
마지막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모닥불 토크는 시간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태프와 유저가 함께 만나 소통을 하며 코로나로 지쳐 있는 모두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모든 라이브 콘텐츠는 스노우피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며 콘텐츠 참여자에게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스노우피크는 “올 봄에도 모닥불 앞에 둘러앉아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는 없지만 우리가 늘 함께 나눴던 가장 소중한 가치인 '자연 그리고 사람'에 관한 주제로 유저들과 이번 2021 봄 설봉제를 함께 하고자 한다. 스노우피크의 봄의 축제 설봉제에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