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프리 ‘미세전류 마스크팩 스킨볼트’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과 마케팅 제휴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6.08 ∙ 조회수 6,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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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프리와 메디셀이 공동 기획, 개발한 인체 미세 전류를 이용한 과학적 방식을 응용 뷰티와 결합, 피부 노화의 진행을 늦추고 탄력을 유지해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시키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뷰티스킨케어 마스크팩 제품인 ‘스킨볼트’를 방콕플랫폼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BANGKOKS PARTNER'S PLATFORM, (주)방방곡곡 대표 최승철)은 방송과 온라인 SNS홍보를 위한 맞춤형 광고 서비스 상품을 진행하며, IPTV 3사(KT 스카이라이프, SK브로드 밴드, LG유플러스)의 30개채널 PP를 통한 ATL광고, 바이럴 마케팅(온라인), SNS(인플루언서)광고리뷰 마케팅 등 새로운 인포머셜 어플리에이트 커머스 광고서비스 도입으로 다각화 신유통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 : (㈜ 방방곡곡(대표 최승철)의 유통플랫폼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BANGKOKS PARTNER'S PLATFORM)
친환경 식품 제조 및 판매, 유통업체인 포프리는 회원제 운영방식으로 고객의 건강과 신뢰를 우선으로 하며 이미 20만명의 정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뷰티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방콕스플랫폼에서 나예린(영화 및 드라마 출연, 그랜드기어 골프구단 배우로 활약), 박성우(영화 ‘고열’로 데뷔, 모델 겸 영화배우) 연예인과 우즈베키스탄 알리사 모델과 함께 이미지 런칭한 ‘스킨볼트’ 홍보는 IPTV 3사의 30개 채널 PP를 통한 ATL광고를 진행 할 예정이며, 인플루언서의 SNS(유트브 및 광고리뷰)마케팅 및 포털 싸이트 광고를 동시에 진행, 폭넓은 광고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영향력 있게 전파 시킨다.
일반 마스크팩과는 뚜렷한 차별화를 선보인 ‘스킨볼트’제품은 인간의 몸에 30-40마이크로 암페어 미세전류가 존재하는 것을 이용, 99.9%의 순은 제품을 얼굴의 입체 윤곽에 맞는 패턴을 입힌 마스크팩시트에 디바이스를 부착 인체에 흐르는 전류 5배인 340마이크로 암페어를 흘려보내 43가지의 프리미엄급 원료성분 80%의 추출물 성분들이 얼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탄력과 주름개선을 완화해 노화를 늦추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포프리의 주력상품인 미세전류 마스크팩 ‘스킨볼트’가 고급 에스테틱을 저비용, 고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킨 홈케어 필수제품으로 뷰티 시장 등극화에 중점을 둔 방콕스플랫폼의 마케팅 전략이 매출 극대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6월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절찬리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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