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에스파와 4G백 캠페인 공개

hyohyo|21.05.21 ∙ 조회수 8,503
Copy Link
지방시코리아(대표 이효완)의 '지방시'가 케이팝 아티스트 에스파와 함께 진행한 4G 백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하우스를 대표하는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인 ‘4G 백’의 론칭에 맞춰 매튜 M 윌리엄스 지방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특유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에스파와 함께 한 것은 물론, 2021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지방시 4G백은 특유의 구조적인 라인과 남다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하드웨어 엠블럼부터 위베르 드 지방시가 가장 중시했던 완벽한 균형미가 담겨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4G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핸드백 클로져 장식에서는 매튜 M. 윌리엄스의 인더스트리얼 하드웨어 장식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으며 스트랩에 따라 레더와 체인,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4G백은 클러치 스타일부터, 숄더백, 크로스바디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번 시즌 4G백은 블랙, 아이보리, 카푸치노 베이지와 같은 뉴트럴 컬러부터 아보카도 그린, 베이비 핑크, 레드, 다크 카키 등 시즈널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전개되어 선택폭 역시 넓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지방시, 에스파와 4G백 캠페인 공개 650-Image




지방시, 에스파와 4G백 캠페인 공개 72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