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스텔라, 키즈 코스메틱 슈슈앤쎄시 인수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05.14 ∙ 조회수 6,728
Copy Link
사진 = 키즈 코스메틱 <슈슈앤쎄씨>
리틀스텔라 주식회사는 MZ 세대들의 팬덤을 보유한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시> 상표권과 관련 영업 활동권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자연 유래 성분의 수성 매니큐어, 마스크팩, 선 쿠션, 바디 제품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슈슈앤쎄시>는 국내 유일무이한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로 강남 신세계를 비롯한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국내에서 키즈 스파 매장을 운영해 왔다.
이번 상표권 인수를 통해 기존에 리틀스텔라 주식회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코스메틱 제품 유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키즈 스파 매장 활성화는 내부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고 전했다.
리틀스텔라 주식회사는 키즈 프리미엄 유아동 전문 브랜드인 <리틀스텔라>와 온라인 전용 가성비 브랜드인 <트레피콜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몰과 백화점 18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 최근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해 온라인 매출이 급등하여 언택트 세일즈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슈슈앤쎄시를 인수함으로써 자사 브랜드의 카테고리 확장과 동시 아이템이 강화되어 매출 확대는 물론 키즈 카테고리에서의 사업 확대가 이루어질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선 대표는 “<슈슈앤쎄시>는 유아동 패션 브랜드인 <리틀스텔라>와 고객 타깃층이 매우 유사하고, 국내에 유일한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단단한 브랜딩을 가졌으며, 두 브랜드의 조화는 강한 시너지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신규 온라인 플랫폼 전개 등 파워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유통 전략으로 MZ 맘 세대들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