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명 눈도장 찍은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 '올더마'
연예계 셀럽 배우 송재희와 모델 지소연 부부가 K뷰티의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올더마(ALLDERMA )를 론칭한다. 이 브랜드는 화장품 브랜드 개발 전문 ‘인핸스비’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 인플루언마케팅 회사 '아이엠피랩'와 함께 유어브랜드 플랫폼 통해 올더마를 공동으로 개발한 것.
모든 피부 고민에 대한 최적화된 처방을 해결해주는 남녀 모두의 피부 고민별 솔루션 제안을 가능케 하는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를 담고 있다. 특히 건강하고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로 꽃송이버섯추출물(Veratric Acid™)을 주성분으로 안전한 고기능성을 실현한다.
이중 올더마 베라트릭리프팅앰플은 꽃송이버섯의 유효성분으로 코스맥스만의 주름개선 비고시 주성분, 베라트릭애씨드™를 적용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앰플이다.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는 "위드 펜데믹 이후 기본적으로 항균과 항염, 기능성, 안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났고 화장품도 더마코스메틱이나 코스메슈티컬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또 코스메슈티컬 이슈를 반영하면서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국내 시장 수요에 맞는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브랜드 론칭에 대해 설명한다.
한편 올더마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하여 현재까지 5만명이 넘게 시청을 하며 호응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18일 23시 50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라이브커머스를 주력으로 내세워 집중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홈앤쇼핑 론칭 구성 제품으로 올더마 베라트릭 앰플X9, 앰플 스포이드X3, 베라트릭 인리치드 크림X2를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