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 어버이날 일매출 10.2억 돌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1.05.11 ∙ 조회수 6,559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어버이날 일매출이 10억2000만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동일기간에 10억원을 기록한 것이 비해 2% 신장한 수치다.

조도연 크로커다일레이디 영업본부장 이사는 "5월 한 달 매출 200억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지난해 5월에는 정부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급한 1차 긴급재난지원금의 특수 효과가 반영된 것에 반해, 올해 어버이날 매출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브랜드파워와 상품력 및 영업력으로 일궈낸 성과라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연중 최대 성수기인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 수요가 몰렸기도 하지만, 웰니스(wellness) 트렌드에 발맞춰 스포츠 라인의 상품력을 강화한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페이즐리 패턴을 제품에 적용한 여름점퍼는 어버이날 프로모션 이후 누계 판매율이 80%를 기록했다.

또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감사의 달 선물 제안전’을 진행하며 다양한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워 용돈박스, 손수건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마케팅을 진행했다. 최근에 리뉴얼 오픈 한 안산선부점 역시 일 평균 매출 1000만원을 기록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형지 크로커다일, 어버이날 일매출 10.2억 돌파 665-Image




형지 크로커다일, 어버이날 일매출 10.2억 돌파 747-Image




형지 크로커다일, 어버이날 일매출 10.2억 돌파 82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