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라인어디션, 로맨틱 & 도시 감성 여름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5.04 ∙ 조회수 5,558
Copy Link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 중인 컨템퍼러리 브랜드 '라인어디션'이 2021 여름 캠페인 '시티브리즈(City Breez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의 에너지가 가득한 어느 날의 오후, 낯선 거리속으로 계획없이 시작한 특별한 외출을 그렸다. 도시적이면서도 로맨틱한 터치감으로 라인 어디션의 데이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스런 디테일과 볼륨감있는 실루엣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했다. 브랜드 키 아이템인 원피스를 메인으로 여름성 수트와 재킷을 함께 구성했다.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가 패치된 원피스에서부터 하객룩의 정석인 더블 버튼 원피스, 데일리와 리조트룩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프릴 플레어 원피스 등 목적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선보인다.
올 봄부터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크롭 기장의 셔츠, 자켓 아이템들은 다양한 컬러와 시즌성 소재로 제안한다. 여기에 스커트, 팬츠, 데님 등 같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셋업과 단품으로 함께 구성하여 본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따로 또 같이 연출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의 자유로움을 넓혔다.
이 외에도 그래픽 티셔츠, 점프수트, 하이웨이스트 팬츠 등 너무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세분화하여 일상적이면서도 지루하지 않는 스타일로 제안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