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버커루 X RSG 바이크 카페, 라이딩족 공략
hyohyo|21.04.07 ∙ 조회수 6,406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버커루'가 서울 라이더들의 성지, 성수동 바이크 카페 'RSG'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버커루는 RSG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 강한 바이커를 비롯, MZ 세대 소비자들까지 공략하며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는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버커루와 RSG 로고 등 브랜드별 특징을 활용해 독특하고 완성도 높은 아이템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단독 출시되는 제품들은 어떤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와 모자 5가지 모델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은 각각 3만9000원으로 설정됐다.
버커루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오브제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성수동의 이색적인 문화 공간으로 손꼽히는 RSG 카페에서도 상품 전시와 판매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바이크 카페 RSG와의 협업이라는 특별한 경험으로 나만의 새로운 취향을 쫓는 MZ 세대에게 기분 좋은 신선함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것에는 한계가 없듯 업계 간 경계를 뛰어넘은 콜라보를 통해 앞으로 획기적인 상품들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