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2021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4.06 ∙ 조회수 3,877
Copy Link
여성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5PENING)'이 ‘2021 언더웨어 컬렉션’을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프닝'은 2015년 1월부터 매년 트렌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윔웨어 유행을 선도하고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오프닝, ‘2021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156-Image




새롭게 선보이는 언더웨어 컬렉션은 오가닉 코튼 전문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국제 오가닉 섬유 인증(GOT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단에 두꺼운 패드나 와이어 없이 최소한의 봉제와 부자재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에센셜한 디자인에 ‘블랙, 블루 네이비, 오프 화이트, 아몬드, 더스티 블루, 애프리콧, 라임’ 총 7가지 컬러의 브라렛(Bralette), 브리프(Briefs), 티셔츠(short sleeve top)로 출시되며, 다양한 체형 및 소비자 기호에 맞게 브라렛과 브리프의 컬러와 사이즈를 각기 다르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오프닝 관계자는 오프닝(5PENING) 언더웨어는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속옷인 만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에 충실하면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환경보호를 위해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패키지를 구성하는 등, 친환경적인 제품에 대한 많은 고민을 바탕으로 이번 언더웨어 컬렉션을 준비했으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오프닝 만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2021 언더웨어 컬렉션’은 4월 5일부터 한남동 쇼룸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가격은 브라렛 3만9000원, 브리프 1만9000원, 티셔츠 4만5000원 이다. 오프닝은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부터 언더웨어 컬렉션의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9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가닉 코튼 티셔츠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