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립합(LIPHOP)
Let’s RETSCH it 두번째 라인업 발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3.29 ∙ 조회수 4,460
Copy Link
립합(LIPHOP)은 봄 신상 ‘렛츠 렛치 잇(Let’s RETSCH it)’ 두 번째 라인업을 3월31일 공식 사이트에서 출시한다.
‘렛츠 렛치 잇(Let’s RETSCH it)’은 레트로와 키치룩을 테마로 두 번째 라인업 제품은 플라워와 체스패턴과 독특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총 14가지 의류로 이루어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9일에 공개된 첫 번째 라인업 중 일부는 출시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되는 등 폭발적인 시선을 끌어모은 바 있다.
한편, 립합은 베이직부터 유니크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로벌 SPA 브랜드로써, 최근 `DO WHAT YOU BELIEVE (네가 믿는 것을 해라)`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있다. [ 패션비즈 = 이광주 기자 ]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