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컬렉션, '디자이너 라이브' K패션 라방 스타트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3.25 ∙ 조회수 5,781
Copy Link
롯데관광개발(대표 김기병)에서 운영하는 K패션 전문 쇼핑몰 '한컬렉션(이하 HAN컬렉션)'이 패션 전문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 '디자이너 라이브'를 진행한다. 입점 디자이너를 주인공으로 세운 라이브 방송을 앞으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지난 3월 16일 랭앤루에 이어 오는 25일 오후 8시에는 BTS, 김희철, 임영웅 등 내로라하는 인기스타들이 선택한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와 함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스트리트 캐주얼 섹션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수장인 김지혜 디자이너가 '셀럽들이 사랑하는 패션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인스턴트펑크의 신상품과 활용 코디법, 착용 후기 등을 1시간 동안 전한다.

방송은 인스턴트펑크 공식 유튜브 계정인 앨리스펑크와 김지혜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출한다.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하얏트 제주 38층에 위치한 뷰맛집 라운지38의 애프터눈티세트를 비롯해 방송 중 소개하는 인스턴트펑크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관계자는 “패셔니스타 한예슬, 제시카, 이주연, 윤승아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김지혜 디자이너의 풍부한 경험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4월에는 '카이'와 '아이아이'의 계한희 디자이너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특히 계한희 디자이너 회차부터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도 추가해 실시간 매출도 이끌어낼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HAN컬렉션, '디자이너 라이브' K패션 라방 스타트 76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