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 러브쉐어마켓 신곡 발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03.19 ∙ 조회수 2,828
Copy Link
가수 유성은이 오는 3월 22일 오후 5시, 러브쉐어마켓에서 신곡 ‘들어줄게요’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가수 유성은, 러브쉐어마켓 신곡 발표 67-Image




신곡 ‘들어줄게요’는 감미로운 R&B 사운드로 유성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힘들고 지친 연인을 위해 뭐든지 들어주고 싶어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냈으며, 한옥버전 영상도 선공개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유성은의 신곡 ‘들어줄게요’를 방송 시청자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채팅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기부 외 다양한 콘텐츠를 생방송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예비 신랑신부의 사연을 받아 채택된 팬의 결혼식에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채택된 예비 신상신부의 결혼식에는 딩동해피컴퍼니의 MC딩동이 사회를 보고, 가수 유성은이 축가를 불러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1,000원 상당의 기부 티켓을 구매하고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사연을 올리면 된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곡이 발표되는 러브쉐어마켓은 연예인·셀럽 등이 동참하는 기부챌린지 형태의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일 계획이며, 가수 유성은은 신곡발표부터 기부까지 기발한 시도를 진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딩동해피컴퍼니의 관계자는 “해당 프로그램이 단발성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 가능한 챌린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